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사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놀라운 포인터

카테고리 없음

by 벼락식혜범고래 2020. 6. 2. 19:03

본문


기사 마케팅을 활성화하는 놀라운 포인터



기사 마케팅은 그들의 서비스와 제품을 마케팅하고자 하는 회사들에게 유용한 도구다.


자기만의 고금리 기사를 쓸 때 그것은 매우 쉽고 꽤 저렴하다.


기사 마케팅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아래 기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사용자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웹 페이지에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미행" 링크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가 스팸 링크를 남겨두면 검색 엔진 거미는 "미행"을 볼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을 해칠 수 있는 스팸에 연결되지 않을 것이다.




정확히 하나의 아티클의 끝없는 복사본으로 인덱스가 범람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신 각 항목에 다양한 기사와 함께 가능한 한 많은 인덱스를 사용하십시오.


같은 글이 수백 개의 인덱스에 게재되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나쁘다, 왜냐하면 검색 엔진은 이런 종류의 행동을 보고 당신에게 나쁜 평점을 주기 때문이다.




아웃소싱은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기사를 쓸 만한 성향이나 시간, 기술이 없다면 작가를 고용해 대신 쓸 수 있다.


이것은 돈이 들지만, 시간을 절약하고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업 활용 방안을 포함하십시오.


기사의 결론에 따라 독자를 위한 지침을 제공하고 이러한 지침을 쉽게 따를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줄 때, 그들은 더 행동하려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초안에 단어들이 중요한 것에 집착하지 않도록 하라.


이 작품이 얼마나 길어야 하는지에 대한 당신의 판단을 믿으라.


시간을 들여 기사를 편집하여 불필요한 문장을 없애서 기사를 더 짧게 만드세요.




기사의 내용은 키워드 및 링크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작품 속의 모든 것이 이치에 맞고 잘 흘러가야 한다.


또한 기사의 모든 다른 부분들 사이에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연결이 말이 되지 않는다면, 검색 엔진은 그들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기 어려울 것이다.




기사 마케팅은 많은 비밀을 가지고 있지 않다.


사업을 공부하면 기사 마케팅을 더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것과 동일한 개념이 컨텐츠 배포에 중점을 두고 기사 마케팅에 적용된다.




시간을 내어 컨텐츠를 작성하는 대상 청중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블로그 스타일 사이트는 짧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콘텐츠를 가져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전문 사이트에 접속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의 콘텐츠가 더 길고, 잘 연구되고, 사실에 입각한 정보에 집중하도록 하라.




당신의 글이 독자들에게 매력적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전문 작가들에 의해 사용되어지는 오랜 시간 동안 검증된 기술인 좋은 친구에게 글을 쓰고 있다고 상상하는 것이다.


이를 통해 환영 분위기를 조성하고 싱거운 글씨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 대화 톤을 갖는 것은 독자들에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멋진 방법이다.




요약하면, 기사 마케팅은 기업의 서비스와 상품을 홍보하는 좋은 방법을 제공한다.


기사를 쓰는 것은 간단하고, 저렴하며, 매우 효율적이다.


이 기사의 팁을 통해, 당신의 사업은 기사 마케팅으로 번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