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기에서 멋진 웹 호스팅 조언을 받아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벼락식혜범고래 2020. 6. 2. 19:02

본문


여기에서 멋진 웹 호스팅 조언을 받아 보십시오!



고객에게 이메일을 자동으로 보낼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호스트가 이 기능을 지원한다면 웹 사이트의 제어판에서 바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 기사에는 이 기능을 제공할 수 있는 웹 호스팅 서비스를 결정하는 방법과 고려해야 할 다른 유용한 옵션에 대한 팁과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대부분의 웹 호스팅 패키지에는 많은 기능이 포함될 것이다.


그러나 제공되는 특정 기능은 회사마다 다를 것이다.


여러 제공업체를 분석할 때 필요한 기능을 제대로 얻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수준을 비교하십시오.


예를 들어, 원하는 기능이 더 높은 가격의 패키지에만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한 호스트의 낮은 가격 이점이 사라질 수 있다.




웹 호스팅 시설은 어디에나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 시청자와 같은 국가에 위치한 것을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목표 청중이 영국에 있다면, 당신의 웹 호스트도 영국에 그들의 헤드쿼터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 어떤 보안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웹 사이트는 빈번한 공격 대상이며, 다른 많은 위협에 취약하다.


호스트가 바이러스 및 DDoS 공격과 같은 위협에 대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호스트가 공격을 받을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무료 웹 호스팅 서비스를 고려하고 있다면 주의하십시오.


그렇다면 무료 호스트가 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므로 모든 파일의 백업을 보관하십시오.


사이트를 사라지게 할 수 있는 일이 생기면 직접 전체 백업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웹 사이트가 확장 및 확장됨에 따라 웹 사이트를 지원할 수 있는 웹 호스팅 서비스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십시오.


필요한 경우 웹 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는 저장 공간을 확보하시겠습니까? 100MB의 디스크 공간에 대한 액세스 권한은 사이트 개발에 충분해야 한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얻고 있는 트래픽의 종류에 따라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한다.


청구서를 어떻게 계산할지 호스트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공식은 트래픽 양에 따라 정액 요금을 부과하는 통신사와 월별 사용량에 따라 다른 요금을 부과하는 통신사 간에 다르다.




많은 웹 호스트 회사에서는 데이터를 백업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계약 조건을 준수할 뿐만 아니라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했을 때 데이터가 안전하게 보호되도록 정기적인 백업 절차가 필수적이다.


이런 식으로, 만약 무슨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여전히 당신이 이용할 수 있다.




웹 사이트에서 최대한 많은 이익을 얻으려면, 여러분의 사업을 원하는 웹 호스팅 의상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가격과 관련하여, 웹 호스트 비용은 보통 한 달에 2달러에서 60달러 사이입니다.


단지 가격이 높을수록 반드시 더 나은 사이트를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유념하십시오.


더 높은 가격의 호스트에 대해 비용을 지불하면 대역폭이 증가하는 경우가 많지만, 더 낮은 가격의 옵션이 다운타임의 증가를 의미하지는 않을 수 있으며, 이것이 최종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많은 웹 호스팅 서비스는 사실상 또 다른 주요 호스트에 의존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서버 공간의 상당 부분을 구입해 더 낮은 가격을 지불한다.


그들은 차례로 많은 소규모 웹사이트에 임대료를 부과함으로써 수익을 올린다.


사이트를 호스팅할 위치를 확인하고 사이트 간에 가장 낮은 가격을 적용하십시오.




cPanel을 제공하는 웹 호스트를 검색하십시오.


cPanel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복잡한 코딩 없이 인기 있는 앱을 사이트에 올릴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은 매우 사용자 친화적이고 설치하기에 직관적일 것이다.


추가 보너스로, 당신의 웹사이트 관리는 훨씬 더 효율적일 것이다!



포럼이나 게시판을 통해 웹 호스트 고객과 직접 대화할 수 있는 경우에는 그렇게 하십시오.


사회자의 장단점을 1인칭으로 확인하는 것은 후보자 명단의 범위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토론에 참여하는 것은 여러분이 최종 결정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회사의 현재 고객과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들은 아마도 당신이 관심 있는 회사에 대한 정보를 알아낼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이 될 것이다.




보셨다시피, 웹 호스팅 회사들은 여러분의 요구에 부합하고 서비스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을 제공한다.


온라인 활동을 진행할 때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